자체입찰공고 알뜰시장운영업체 선정공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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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신봉우남퍼스트빌 작성일 11-03-17 17:54본문
| 아파트명 | 지역 | ||
|---|---|---|---|
| 입찰제목 | 알뜰시장운영업체 선정공고 | ||
| 입찰분류 | - | 입찰방법 | 직접입찰 () |
| 공고일 | 마감일 | ||
| 내용 |
알뜰시장운영업체 선정공고
1.단지개요 1)단 지 명 : 신봉우남퍼스트빌아파트 2)소 재 지 :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905번지 3)단지규모 : 건물 11개동, 962세대, 관리면적 76,352㎡
2.참가자격 1)대표자가 직접 1개 품목이상 운영하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2)영업배상 및 생산물배상 책임보험에 각각 가입한 업체(2억원이상) 3)알뜰시장 3년이상 운영중인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
3.입찰조건 1)영업시간 : 주1회 오전9시부터~일몰시까지(쌍방협의 가능) 2)취급품목 : 야채,과일,생선,건어물,먹거리,공산품등 3)계약기간 : 2011. 5. 1 ~ 2012. 4. 30. 4)영업장소 : 관리사무소에서 지정한 장소 5)결재조건 : 낙찰통보후 3일이내 계약 및 계약금(낙찰금액의 10%)를 입금해야하며, 계약후 10일이내 잔금전액을 완납하여야 한다. 6)알뜰장 운영과 관련하여 행정처분 및 각종 민원 등으로 인한 민.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운영하는 업체가 부담하여야 함
4.제출서류 1)사업자등록증 사본, 인감증명 각1부 2)입찰보증금(입찰금액의 5%로 하되, 입찰이행증권 또는 지급보증서로 별도 밀봉제출) 3)알뜰시장 운영계획서 1부 4)실적증명서(현황)1부 5)견적서(별도밀봉)1년간 총액 기준 6)영업배상책임보험 및 생산물 책임보험 가입증명서 각1부 7)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
5.서류 접수 및 업체선정 방법 1)서류접수 기간 : 2011년 3월 31일(목) 16:00까지 2)접 수 처 : 당아파트 관리사무소 3)업체선정 : 국토해양부 사업자 선정지침(국토해양부고시 제2010-445호)에 따라 선정하여 개별 통보하며, 이에 대하여 참여업체는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.
6.기타사항 1)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 <?xml:namespace prefix = v ns = "urn:schemas-microsoft-com:vml" /><?xml:namespace prefix = o ns = "urn:schemas-microsoft-com:office:office" />2)제출된 서류의 허위사실 발생시에는 업체선정 및 계약후에도 무효 처리함. 3)기타사항은 당아파트 관리사무소로 문의바람(T.031)276-5993/4)
신봉우남퍼스트빌아파트관리사무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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