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체입찰공고 승강기유지보수업체 입찰공고
페이지 정보
작성자 신림2차건영@ 작성일 11-01-24 14:15본문
| 아파트명 | 지역 | ||
|---|---|---|---|
| 입찰제목 | 승강기유지보수업체 입찰공고 | ||
| 입찰분류 | - | 입찰방법 | 직접입찰 () |
| 공고일 | 마감일 | ||
| 내용 |
1. 단지개요 1) 단 지 명 : 신림2차건영아파트 2) 소 재 지 :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721-2번지
2. 승강기 현황 1) 기 종 : 티센크루프 TAC-50K(8인승) 13층 2대 / 9층 1대 / 8층 1대 - 4대 티센크루프 DY-20B(17인승 / 10인승) 13층 - 2대 2) 수 량 : 6대
3. 참가자격 1) 서울시에 소재하고 승강기 유지보수 및 설치업 허가업체 2) 승강기의 A/S기사가 24시간 대기하며, 고장신고 후 30분 이내에 출동 가능한 업체 3) 자본금 2억이상 법인으로 영업배상 책임보험 5억이상 가입업체 4) 동일기종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 5) 법인 설립 및 보수등록 5년이상 업체 6) 공고일 현재 승강기 500대이상 유지관리 보수업체
4. 제출서류 1) 회사소개서(기술인력 및 장비 보유현황) 1부 2)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승강기 보수업 등록증 사본 1부 3) 법인등기부 등본 및 영업배상 책임보험 증권 각 1부 4)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5)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) 공고일 기준 승강기 유지보수 실적 증명서(상호. 전화번호기재) 1부 7) 승강기유지보수 계획서(시방서) 각 1부 8) 밀봉 견적서 1부 <?xml:namespace prefix = o ns = "urn:schemas-microsoft-com:office:office" /> 5. 서류접수 1) 접수마감 : 2011년 2월 8일 17:00까지 2) 접수장소 :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
6. 업체선정 방법 :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적격업체 선정 후 개별통보
7.기타 1)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 2)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시에는 계약 체결 이후라도 무효처리 함. 3) 명시 되지 않은 사항은 당 아파트 결정에 의하며, 결정된 사항에 이의 제기 할 수 없음 4)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【☎ 02-868-4586】로 문의 바람.
2011년 1월 24일 신림2차 건영아파트 관리사무소장 |
||



